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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이미테이션 짝퉁 창업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하나



명품 이미테이션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아래의 몇 가지 사항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법적 고려사항**: 명품 이미테이션은 많은 국가에서 지적 재산권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뭐 이런 부분에서
크게 두려움을 느끼실수 있는 부분이지만 큰 판매업자가 아닌 이상 대부분 벌금형이며 판매 자체를 지인들 위주로 하신다면 크게 문제 될것은 없다고 보입니다
현실적으로도 중국 광저우에거 제품을 사고 공항 세관에 수화물을 열어보게되면 2-3개는 그냥 보내준답니다. 헌데. 수십개를 가지고 간다면. 2-3개를 제외하고
물건을 다 뺏기기만 한답니다.  하지만 그런 행위도 3번 이상을 하게된다면 벌금형이 떨어질수 있음을 아셔야 한답니다.  


2. **시장 조사**: 대상 고객층, 경쟁사, 트렌드 등을 조사하여 어떤 제품이 수요가 있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유행 브랜드와 유행 디자인을 모르신다면 구매율이 현저히 낮을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부분은 요새 대부분 자신이 찾고있는 제품 사진을 주며 찾아주세요 형식으로 진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어떤게 유행이고
어떤게 선호다가 있는지 알게 된답니다.  

3. **비즈니스 모델**: 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매장, 도매 등 어떤 방식으로 판매할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이부분은 자신에게 특화된 또는 자신있는 매체가 중요할것입니다.  당연 핸드폰으로 일을 보고 주문을 받는것이 가장 대세이며  비대면으로 판매가 이뤄지기 떼문에. sns 을 잘 다루실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4. **공급망 구축**: 제품을 제조하거나 구매할 공급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제품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당연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을 제공할수 있는 업체 또는 에이전트가 필요합니다.  당연 중국에서 직접 사입을 진행하시는분들께서는 결재 부분 문제도 같이 해결해야 할것입니다. 중국돈 송금이 불가하고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5. **마케팅 전략**: 타겟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마련해야 합니다.구매자를 알아보고 모으기 위해서는 마케팅이 중요하겠지만 이미테이션 레플리카 제품 자체는 키워드 자체가 마케팅 제재 키워드 이다 보니. 쉽게 마케팅을 펼칠수 없는 영역입니다.
자신만의 전략을 갖고 연구하고 공부하셔야 합니다.

6. 컨설팅 전문가를 찾아보세요.  다각면에서 모든게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 사업이기에. 다각면에서 전문가의 조언 또는 컨설팅을 조금이라도 받아야. 길을 헤매지 않고. 수업비도 덜 치룬답니다. 어떤 사업이든 컨설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는건 좋은것입니다
브랜딩 마케팅 사입. 소통. 결재. 검품. 배송. 통관 고객관리 까지 많은 부분을 숙지해야 하고 경험을 쌓아야 한답니다.

7. 고객응대. 추가적으로 말씀드립니다. 단순 보세제품이라면 구매자들은 쉽게 구매 확정을 하지만. 이미테이션 짝퉁 제품들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괸장히 까다롭습니다.  고객들은 정말 정품을 구매하시는 착각으로 구매 결정을 하시기에 그들의 마음을 실망스럽지 않게 최대한 만족할수 있게 설명드리고 맞춰드려야 합니디.
이런부분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기까지 이미테이션 판매자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몇가지 조언을 설명드렸습니다.
저는 중국 광저우에서 물류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류회사를 운영하다보니 짝퉁 제품 의뢰도 많이 들어오는데요. 그러다보니 제가 아는선에서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물류나. 중국어 소통. 중국돈 결재대행이
필요하신분 께서는 저를 찾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 컨설팅 문의도 가능하세요.  

깨톡 uum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