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플리카 이미테이션의 종류 창업관련 도매장사분석

안녕하세요 중국 광저우에 살면서 레플리카 이미테이션 유통물류업을 하고 있는 잭키입니다
제가 지금껏 중국에서 살면서 이쪽 일에 종사하며
배우고 느꼈던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는 포스팅으로써
참고하시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시라고 여러편으로 포스팅중이니 다른 글들도 읽어봐주시고
많은 도움 되셧으면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레플리카 이미테이션 도매 장사 창업 관련하여 제품의 종류와 특성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장사를 준비중이신 창업초보자라면
알고 가셔야 합니다

보통 저에게 문의가 오시는분들께 어떤 물건을 찾으시나요 하고 제가 되물으면 가히 대답을 하시지 못하시는분들이 태반입니다
단지 그저 돈을 벌수 있을까 하고 레플리카 장사줌 해보려구요 하시는데 그건 너무나도 초보적인 접근이십니다

젤 중요한건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떤게 나한테 맞을까를
알아야 합니다 그 종류에 따라 타겟층이 나눠지고 공략해야 하는 판매 매체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제품을 아무거나 선택하고 그것을 어찌어찌 팔아보려 해본다면 잘 팔리지도 않고 이또한 쉽게 장사를 접는 결과로 초래하게 됩니다

저는 도매로 납품하는 입장에서 수없는 분들에게 납품해보고 지켜보면서 너무나도 많이 보아왔습니다

그러니 우선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크게는. 여자 상품과 남자 상품이 나눠지겠지요

여자상품이라면
가방 - ( 초고퀄 / 고퀄 / 중퀄 / 저퀄 )
신발 - 구두 / 운동화 ( 두가지등급 )
의류 - 젊은세대 맨투맨 / 패딩 / 코트 / 고급의류
(등급은 일반적임)
잡화 - 모자 벨트 키링 카드지갑 (등급은 일반적임)
악세 - 악세는 귀걸이 목걸이 팔찌 ( 등급은 일반적임)
시계 - 등급이 매우많음 (3~7등급)

 

남자상품이라면
가방 - 백팩 서류가방 클러치 지갑 (두가지등급)
신발 - 구두 /.운동화 (두가지등급)
의류 - 젊은세대 / 30~50대 (일반등급)
시계 - 등급이 매우많음 (3-7등급)

 

이렇게 종류와 등급에 대해 설명을 드렷는데요
우선 하다못해 남자냐 여자냐 둘중에 하나는 고르셔야 하구요 거기에 공략할 나이대까지는 고르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자 상품은 그닥 크게 차이가 없지만 의류에서 많이 구별됩니다 젊은세대들이 입는 옷을 나이많으신분들이 있는 매체에 팔면 안되는것처럼
전부다 하고싶으시면 전문성이 떨어져 쉽게 구매가 발생이 안됩니다
남자라고 한다면 신발로 치자면 회사원이 자주 들고 다닐만한 서류가방과 페라가모 구두 같은 제품을 구매할것 같은 사람들에게 벌구찌스니커즈를 판다 ? 말이 안되지요? 또는 40대 아저씨들이 모이는 매체에 구찌라이톤 신발을 판매한다 이또한 안돼구요
더욱이 지역별로 선호 브랜드도 다릅니다
한국이라 하여 다같은 한국이 아니라 경기권과 지방권에 따라 선호하고 나가는 브랜드와 디자인 취향도 다른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저는 전국적으로 물건이 나가는걸 지켜보고 있으니 확연히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렇게 자신이 어떤 나이대를 가진 성별을 타겟팅을 할것인지 정하고 자신 매장만의 컨셉 주제를 정해서 공략을 하셔야 성공 확률이 큽니다 당연히 자신있는 공략처를 한번 생각해보시고 그곳에 어떤 분들이 모이는지
또는 어떤 타켓팅을 모으고 내 상품을 알리는것에 자신있는지 분석을 잘 해보셔야 할것입니다

여기에 나아가서 등급부분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여야 하는데 이건 다음시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잠이 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시구요 많은 관심 바래요

===========================

 

 

중국 광저우 미러급레플리카 홍콩 명품 레플리카 도매 커스텀급레플리카 고퀄리티이미테이션
커스텀이미테이션 미러급이미테이션 도매상
공장직접가동 창업. 카톡. umdo이오팔-숫자

======================